모든 분들을 만족시켜드리기 어려워 송구스런 마음이지만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디스크 구성 - 총 3장
(초회 한정 슈퍼 주얼 케이스 + 수납박스 + 부클릿 3종 + 클리어 엽서 6종 증정)
1. 가이낙스 20주년 기념 대작
2.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안노 히데아키 감수
3. 전작 '톱을 노려라! 건버스터'를 능가하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SF 영상
4. 16:9 아나모픽 와이드스크린과 돌비 5.1 사운드의 박력
※2006 부천국제학생애니메이션페스티벌 상영작
톱을 노려라2! - 다이버스터
(トップをねらえ2! DIEBUSTER)
<신비한 바다의 나디아> <신세기 에반게리온> 등을 탄생시킨 애니메이션 제작사 "가이낙스"의 20주년 기념대작 <톱을 노려라2! - 다이버스터>.
'안노 히데아키' 감독의 데뷔작이었던 명작 SF 애니메이션 <톱을 노려라! - 건버스터>(1988년 작품 이하 '건버스터')의 정식 후속작품으로서 국내외 수많은 애니메이션 팬들의 관심을 모은 작품이다.
지난 2004년 일본에서 1화가 발매된 이후 2006년 발매된 완결편 6화로 마무리된 <다이버스터>는 극의 분위기, 캐릭터 디자인 등에서 전작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감각을 선보이며 잠시나마 우려를 사기도 했다. 하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스토리와 예상을 뒤집는 반전, 그리고 전작의 감동을 보다 배가시키는 대단원의 결말을 보여줌으로써, 신세대 애니메이션 팬들은 물론 전작을 아끼는 올드팬 들로부터도 많은 호평을 이끌어 냈다.
이는 '안노 히데아키'(<다이버스터>에서 감수 및 콘티 작업에 참여)로부터 인정을 받은 '츠루마키 카즈야' 감독의 참신하고 기발한 연출,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캐릭터 디자이너 '사다모토 요시유키'의 독특한 캐릭터, 그리고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각본을 맡았던 '에노키도 요지'의 탄탄한 스토리 등, "전작의 명성에 뒤지지 않는 작품을 만들겠다"는 가이낙스 일류 스탭들의 혼신이 빚어낸 결과물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전작에서 감동의 음악을 선사한 바 있는 작곡가 '다나카 코헤이'의 가슴 벅찬 선율 역시 이 작품의 백미 가운데 하나다.
한편 일본에서는 <건버스터>와 <다이버스터>를 '합체 극장판'이라는 형식으로 개봉하여 많은 화제를 불러 모았는데, 이 작품은 국내에서도 지난 11월 4일 '부천 학생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에 초청 상영되어 전회 매진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제품 사양
- 더빙 : 일본어
- 자막 : 한국어,일본어
- 오디오 : DD 5.1 , DD 2.0
- 화면비율 : 16:9 아나모픽 와이드스크린
- 지역코드 : 3 NTSC
- 디스크수 : 3
[Special Feature]
* DIEBUSTER TV
1) 츠루마키 카즈야 감독 인터뷰 (VOL.1 수록)
2) 에노키도 요지 각본가 인터뷰 (VOL.2 수록)
* 건버스터+다이버스터 합체 극장판 예고편 (VOL.3 수록)
줄거리
인류와 우주괴수와의 싸움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었다…. 우주괴수들은 태양계 외곽에 세력권을 형성하고 끊임없이 지구로 침공해오고 있었다.
이러한 시대에 '톱리스'라 불리는 초능력을 가진 아이들이 '프러터너티'라 불리는 조직을 이루고, '버스터 머신'을 조종해 우주괴수와 싸움을 벌이고 있었다.
어느 날, 눈 덮인 산골에서 한 소녀가 우주 파일럿을 꿈꾸며 도시로 찾아온다. 소녀의 이름은 노노. 그녀는 우주항구 근처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얼빠진 웨이트리스로 일하게 된다. 그러던 와중에 탁월한 '톱리스' 능력을 지닌 버스터 머신 파일럿 라르크와 만나게 된다.
들뜬 마음에 라르크를 '언니'라고 부르며 우주 파일럿이 되길 희망하는 노노. 하지만 라르크는 "톱리스 능력을 가진 자만이 자신의 동료가 될 수 있다"며 상대도 해주지 않는다. 바로 그 때, 우주괴수가 지상에 출현하는데….
[각화 제목]
제1화 언니라고 부르게 해주세요!
제2화 언니 따윈 되고 싶지 않아
제3화 톱리스 따윈 질색이야
제4화 부활!! 전설의 버스터 머신!
제5화 별을 움직이는 자
제6화 당신 인생의 이야기
덧글
그곳에서 시작하면 즉각 예약 때려야겠군요.
이번 공구의 경우 정식 판매가 개시될 경우 소비자 분들께서 느끼실 가격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들이기 위해 책정한, 특별가라는 점을 이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다만 건버스터 클리어엽서는 이미 있는데OTL
좋은 작품 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바로 예약!!
배송올때까지 톱을 노려라1 무한 반복 감상모드로 돌입..;
(1의 구버전 패키지는 있으므로....)
출혈이 상당합니다만....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약 2주정도만 지나면 오겠네요.
좋아하는 작품이라 구입하지만 이런부분에 대해서 좀 신경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려운 애니DVD시장에 좋은작품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작품 기대하겠습니다^^
시장은 어렵고 소비자분들의 신뢰를 얻기도 힘들겠지만... 이번 '톱2'는 최소 2년간은 가격 인하 없이 판매할 방침입니다. 아마 그 2년 뒤에 구입하실 분들은 더 저렴하게 구입하시겠지만 지금 구매하시는 분들보단 혜택을 덜 받으시겠죠.
저희 생각은... '톱2'가 대박은 아니더라도(물론 그러면 좋겠습니다만...^^) 다음 작품을 준비할 수 있을 정도의 여유만 가져다주다면 더할 나위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제가 이용하는 쇼핑몰에 올라오면 사야겠네요.
'당신 인생의 이야기'로 수정했습니다.
Rivian님에 따르면 일본어 원제 あなたの人生の物語가
"테드 창의 단편 SF소설집 'Story of your life'에서 따온 것 같다고 합니다
앞서 나간 보도자료까지는 수정할 수 없지만...
자막 및 DVD 인쇄물에는 수정된 제목이 들어갑니다.
다른 또 좋은 의견 주시면 제작 완료 전까지 최대한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아 무튼 DP에 남긴 것과 마찬가지로, 6화의 원제 'あなたの人生の物語'는 테드 창의 SF단편집 '당신 인생의 이야기(원제:Stories of your life and others)'에 실린 단편 'Story of your life'에서 따 온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당신의 인생 이야기' 보다는 '당신 인생의 이야기' 쪽이 좀더 걸맞지 않나 싶네요. 얼핏 같은 말처럼 보이지만 뉘앙스는 상당히 다르니까요.
사실 저 'Story of your life'에서 'your'란 어머니의 시점에서 본 딸을 가리키기 때문에 번역본에서도 '네 인생의 이야기'라 번역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톱2의 경우에는 이런 주체가 명확하지 않으니 그냥 '당신~'으로 하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적극적으로 의견을 받아들이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좋은 작품이 나오길 빌겠습니다 ^^
톱을노려라! 는 MCN에서 방영되었으니 심의가 필요없었고 (방영심의를 통과하였으니...)
톱을노려라2! 방영된적도 없었고... 또 영상물등급위원회에 심의정보도 없는데...
무판권일 가능성은 없고... (이미 DP에서 유명하신분께서 확인해 주셨죠.)
방영심의도 하지도 않고 심의를 받지도 않았는데, 어떻게 발매를 할수가 있죠?
속시원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 좀 빨리 달아주세요. ㅠㅠ
혹시 문제가 있는 DVD일까봐 구입을 못하고 있습니다...
얼른 예약하러 가야겠습니다. ^^
지름신 강림
프리크리도 발매를~ㅜ.ㅜ
짜증 나서라도 YES24말고 다른데서 사야할 듯 -_-
개인적으로 꼭 구입하고 싶은 건데...^^ 아무튼 톱2 대박 판매 되길 바랍니다.^^